Asia Pacific (Korean)

FedEx 코리아, 지방대학생 경력 개발을 위한 제 2회 ‘FedEx 커리어 캠프(FedEx Career Camp)’ 참가자 모집

fedex-보도자료-fedex-코리아-지방대학생-경력-개발을-위한-제-2회-fedex-커리어-캠프-참가자-모집-2.jpg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산하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과 함께 대한민국의 차세대 주역이 될 대학생들의 경력 개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FedEx 커리어 캠프(FedEx Career Camp)’ 참가자를 10월 17일부터 11월 9일까지 모집한다.

글로벌 기업의 전반적 활동에 관심이 많으며 강원,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등 지방에 소재한 대학의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FedEx 커리어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접수 기간 내에 이메일(foundation@amchamkorea.org)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그리고 국/영문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미래의동반자재단 홈페이지(www.partners-korea.org)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FedEx 코리아와 미래의동반자재단은 청년 실업 및 취업 문제에 대해 지역사회와 고민을 함께 하고, 지방 소재 대학교 재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이루어지는 행사로 올해는 작년보다 참가 인원을 확대, 총 40여명의 학생들을 모집하며,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서울 영등포 소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1대 1 이력서 클리닉, 모의 면접, 그룹별 미션 수행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우수한 평가를 받은 3명의 학생들은 겨울방학 동안 FedEx 코리아의 동계 인턴십에 참여하는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FedEx 코리아는 서울에서 열리는 커리어 캠프에 참가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충남대학교(10/23), 부산대학교(11/6) 및 부경대학교(11/6)에서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이 함께하는 1일 커리어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