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FedEx 코리아, 제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fedex-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포스터.jpg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는 오는 7월 19일부터 29일까지 부천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2012 PiFan, Puch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의 공식 특송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FedEx 코리아는 이번 영화제의 골든 스폰서 및 공식 특송업체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30여개 국가의 200여편에 이르는 영화 필름의 수출입 통관, 운송 및 반송을 책임지게 된다.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판타스틱 영화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매 년 그 열기를 더해가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세계 유수한 작품의 신속하고 정확한 운반은 필수”라며, “전 세계 220개국을 연결하는 FedEx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서비스로, 관객들이 훌륭한 작품과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는 1997년 첫 출범 이래 변화와 창조의 문화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잡았으며, 올해 5만 명 이상이 영화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FedEx 코리아는 신속하고 정확한 국제 특송 서비스를 통해, 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서울국제아트페어(KIAF), 아시아탑갤러리호텔아트페어(AHAF),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SIYFF), 서울 국제가족 영상축제(SIFFF)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의 공식 특송 업체로 활약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