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Middle East & Africa (AMEA)

FedEx, 여성가족부 선정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photo-best-family-friendly-management-by-mogef.jpg

FedEx는 여성가족부가 발표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는 가족 친화적인 업무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균형 잡힌 '일과 가정' 생활을 권장하는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채은미 FedEx코리아 지사장은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스러우며, 이번 인증은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생각한다"며 “FedEx 성공의 근저에는 P-S-P(사람-서비스-수익)이라는 경험철학이 있다. FedEx는 직원을 정성스럽게 대하면, 이들이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궁극적으로 회사의 수익에도 도움이 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FedEx는 사람을 중시 여기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직원과 가족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FedEx는 균형 잡힌 일과 가정 생활의 보장과 건강한 삶의 개선을 위해, 직원 행동 프로그램(Employee Activity Program, EAP)을 운영하고 있다. 이 EAP 프로그램은 다양한 사회활동, 트래킹 및 서울 관광 투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FedEx 직원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뜨거운 동료애를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