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FedEx, 아태 지역 중량 화물 특송 서비스 확장 제공

세계최대의항공특송회사 FedEx 코리아 (www.fedex.com/kr, 지사장채은미)는아태지역 27개국을추가, 총 90개국이넘는지역에특별항공특송서비스인 IPF(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 서비스를확장제공한다고밝혔다.

페덱스의 IPF(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 서비스는급하게발송해야하는 68kg 이상의중요화물이나보통크기이상의물품을위한정시배달프리미엄특송서비스로, 픽업부터터미널간수송, 각배송요구조건에맞는화물수송까지도어–투–도어(Door-to-door) 통합배송을제공한다.

데이비드커닝햄(David L. Cunningham) 페덱스아태지역회장은“지난 10년간매년 6% 이상씩국제무역규모가증가하고있다. 페덱스는이번신속하고편리한 IPF(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 서비스확장을통해나날이커져가는무역시장의활성화에일조하고기업들의원활한제품공급망구축을돕고자한다.”고말했다.

한편, 페덱스의 IPF(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 서비스는편리한통관서비스와약속된시간내배달지연시운임을환불해주는운임환불제를함께제공한다. 또한, 페덱스의글로벌네트워크와최첨단 IT 기술을바탕으로한신속하고정확한서비스를통해기업들의효율적인제품공급망관리(Supply Chain Management)를가능하게할것으로기대되고있다.

###

FedEx Express에대해서
FedEx Corporation의 자회사인 FedEx Express는 전세계 GDP의 약 90%를 생산하고 있는 지역들을 대상으로1일-3일 안에 신속하게 배달하는 국제간 특송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운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FedEx Express는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업체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일 220 개국이 넘는 지역에 330만 건에 달하는 화물들을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하고 있다. 통합 글로벌 특송망을 구축한 FedEx Express의 현재 임직원 수는 140,000 명 이상이며, 50,000개에 달하는 사무소(drop-off locations), 677대의 화물기와 44,000대에 달하는 화물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FedEx 한국어 홈페이지:www.fedex.com/kr, 고객관리부 전화 080-023-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