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FedEx 코리아, 유학서류 배송 단일 요금 이벤트 개시

fedex유학서류-배송-단일-요금-1.jpg

(2013-11-18)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인 FedEx 코리아(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는 본격적인 해외 대학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 동안 0.5kg 이하의 유학 서류를 최대 68%[1]가 할인된 19,100원의 단일 요금으로 배송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세계 220개국에 제공되는 빠르고 정확한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IP) 서비스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중국 등 전 세계로 신속하게 유학 관련 서류를 배송한다. 영업일 기준으로 아시아 지역은 익일 배송, 미국 및 유럽 등은 2~3일 이내에 배송 가능하다. 이 밖에도 도어-투-도어(door-to-door) 서비스, FedEx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배송 상황 확인이 가능한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FedEx코리아의 유학서류 배송 단일 요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전국 FedEx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픽업 서비스 전화 예약을 통해 입학 서류를 발송할 수 있다. 발송 시에는 서류 확인을 위해 학생증 또는 교육기관 이름이 포함된 수취인 주소가 필요하다.

한편, FedEx코리아는 이번 이벤트 개시를 맞아, 2014년 2월 말까지 해커스어학원 (http://www.hacademia.com), YBM어학원(http://www.ybmedu.com), 및 삼육어학원(http://www.ybmedu.com) 수강생 중 FedEx를 통해 유학서류를 보낸 150명을 추첨해, 상품권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및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일 가격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FedEx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fedex.com/kr) 및 고객서비스 핫라인(080-023-8000)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 #


[1] 2013년 11월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ort 요율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