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FedEx코리아, 에이온휴잇 '한국 최고의 직장 Top 10' 선정

apac-korea-aon-hewitt-award-photo-1.jpg

FedEx 코리아는 에이온휴잇이 실시한 '한국 최고의 직장' 연구조사에서 '한국 최고의 직장 Top 10'으로 선정됐다.

(2015-02-05)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인 FedEx 코리아(fedex.com/kr, 지사장 채은미)가 에이온휴잇이 실시한 ‘2015 한국 최고의 직장' 연구조사의 본상인 '한국 최고의 직장 Top 10'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FedEx코리아는 '한국 최고의 직장' 연구조사가 처음 실시된 2001년부터 올 해까지 본상 또는 특별상에 매번 이름을 올린 유일한 회사가 됐다.

FedEx코리아는 2013년 ‘Y세대가 선택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1년에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FedEx코리아는 2010년까지 외국계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4회 연속 본상인 ‘한국 최고의 직장 Top 10'에 이름을 올린 적이 있다.

채은미 FedEx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선정으로 사람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FedEx의 P-S-P(사람-서비스-수익) 경영철학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다시 한 번 입증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FedEx는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더욱 많은 투자와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국 최고의 직장'은 세계적인 인사조직 컨설팅회사인 에이온휴잇이 아태지역 기업들을 대상으로 2년마다 실시하는 연구조사로, 인재관리는 물론 인사제도, 경영성과의 연계성, 직원 개인의 가치와 기업 가치의 조화 가능성을 조사하고 확인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올 해 연구조사는 한국,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타이완, 태국 등 12개 국가에서 진행됐다.

FedEx Express 대해서
FedEx Express는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운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매일 220 개국이 넘는 지역에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약속한 시간 내에 화물들을 배달하고 있다. FedEx Express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edEx 코리아 홈페이지(fedex.com/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서비스팀 (080-023-8000)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FedEx Corp 대해서
FedEx는 전세계 고객들과 사업자들에게 운송, 전자 상거래(e-commerce) 및 비즈니스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연간 매출액 470억 달러 규모의 FedEx는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FedEx 브랜드에 속한 자회사들이 하나의 기업으로 시장에서 경쟁하고, 하나의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전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꾸준히 선정되어 온 FedEx는 300,000 명 이상의 직원들에게 안전, 윤리, 전문성에 대한 집중과 고객 및 커뮤니티가 필요로 하는 업무 수행을 강조하고 있다. FedEx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news.fedex.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