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페덱스, 아태지역내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로 국제 배송 역량 강화

FedEx International Priority®의 배송 시간 개선 포함한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 제공

International Economy® Services

[2023년 5월 4일, 서울]세계 최대의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 이하 ‘페덱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내 안정적이고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국제 배송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고객들은 2023년 5월 2일부터 전 세계 170개 시장과 아시아 태평양을 연결하는 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적으로 APAC 지역 내에서는 영업일 기준 2~5일 내에 배송되며*, 유럽 및 미국의 주요 시장의 경우 영업일 기준 4~5일 내에 배송된다*. 비교적 긴급하지 않은 물품의 배송을 원하는 고객들도 시간 지정 배송 서비스인 FedEx International Priority®와 동일하게 신뢰할 수 있는 날짜 지정 배송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페덱스는 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 제공과 동시에 특정 노선에서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서비스의 배송 시간도 개선한다. 중요하고 긴급한 물품을 발송해야 하는 고객은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 세계 주요 시장 및 지역으로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배송을 누릴 수 있다. 향상된 모든 서비스는 FedEx도어-투-도어(door-to-door), 통관수속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

카왈 프리트(Kawal Preet) 페덱스 익스프레스 아시아 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지역 회장은 "기업, 특히 중소기업들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수익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효율성을 도입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 특히 온라인 소비자들이 주문을 할 때 배송 속도를 덜 중요한 요소로 간주함에 따라[1] 기업들은 차별화된 솔루션을 찾고 있다. 이번 서비스 역량 강화 역시 고객에게 더 큰 가치와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페덱스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고 덧붙였다.

살릴 챠리(Salil Chari) 페덱스 익스프레스 아시아 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지역 마케팅/고객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은 “모든 배송이 다음날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며, 날짜 지정 배송은 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서비스이다. 페덱스는 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변화하는 니즈와 기대에 부응하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장 큰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선택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FedEx 전체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운임 및 운송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edEx배송 서비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https://www.wsj.com/articles/online-shoppings-fast-delivery-race-is-slowing-down-73d4c68c?page=1

*특정 발송지/도착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운임 및 운송 시간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