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는 지난6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SK와이번스와 함께 ‘알뜰~살뜰~바캉스’ 행사를 개최, FedEx 고객 및 직원들에게 무더위를 잊고 신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여름 바캉스를 선사했다.
FedEx코리아는 6일 열린 SK 와이번스-기아 타이거즈의 프로야구 경기에 고객 및 직원 등 총 250명을 초청, 경기 관람 티켓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했다. 또한 이날 경기장 밖에서는 홈런왕 게임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 및 기념품 증정 행사, 그리고 5회 말 경기 종료 후에는 ‘수박 빨리 먹기’, ‘사인 볼 증정’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알뜰~살뜰~바캉스‘ 행사는 지난 한달 간FedEx의 실속형 배송 서비스인 IE (International Econom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마련됐다.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더운 여름날 가족, 동료와 함께 야구 경기를 보는 것만큼 신나는 일이 없는 것 같다"며, “FedEx의 합리적인 I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분들이 야구장에서 즐기는 알뜰한 바캉스를 통해 잠시나마 몸과 마음이 시원해지는 한 때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FedEx는 2008년 6월SK 와이번스와 제휴 마케팅 및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어린이 야구단을 위한 야구 교실, 직장인을 상대로 한 야구장 회식이벤트 등 다양한 야구 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FedEx IE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는 긴급 배송을 요하지는 않지만 정시에 배달되어야 하는 수화물을 부담 없는 비용으로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2008년 1월부터 시행되고 있다. 2~5일의 배달일 이 소요되며, FedEx 의 대표 서비스인 IP (International Priority®)보다 경제적인 운임으로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