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Middle East & Africa (AMEA)

페덱스(FedEx), 이베이코리아와 제휴해 해외 배송 혜택 제공


  •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에게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위한 특송 요금 할인 제공

  •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에게 해외 배송에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 인사이트 공유하는 세션 진행

사진-1-페덱스fedex-이베이코리아와-제휴해-해외-배송-혜택-제공.jpg

(2020년 3월 31일) 세계 최대의 특송회사 페덱스(FedEx)가 전자상거래 업체 이베이코리아와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 CBT(Cross Border Trade, 해외수출 지원) 판매자들은 유럽과 미국 등으로 제품을 배송할 때 국제 특송 요금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페덱스는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의 배송 및 주문 처리 전략 강화를 돕기 위한 인사이트와 팁을 공유하는 세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물류는 전자상거래 경제의 중추이며 페덱스는 계속해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며, “페덱스는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이베이코리아 CBT와의 협력을 통해 전자상거래와 소상공인들의 성장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자원을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2009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1만 4,000명의 한국 판매자들이 216개 해외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홍보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