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원어인 선생님한테 영어 배우러 서울가요!

세계최대의항공특송회사 FedEx 코리아 (www.fedex.com/kr, 한국지사장채은미)는4월 7일서울풍납영어마을에서제 2회“FedEx English Camp”를개최했다고밝혔다.

FedEx가전액후원하고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공동주최한이번영어캠프는아동복지시설에거주하는전국의불우아동 150명을초청, 1박 2일동안원어민교사들의지도하에다양하고알찬영어교육프로그램과레크리에이션시간을가졌다. 특히, FedEx가후원하는헤비급국가대표남윤배선수와의태권도배우기시간에는원어민교사들과어린이들의높은호응을이끌었다.

레스토랑체험수업의일일교사로참여한 FedEx 코리아채은미사장은“이번영어캠프는학교수업이외의사교육을받을여건이허락되지않은아이들에게고급영어교육기회를제공한다.”며“FedEx는앞으로도모든어린이들이누구나균등하게교육을받는사회환경조성에기여할것이다.”고말했다.

한편, FedEx 코리아는영어캠프외에도청소년경제교육단체인 JA코리아와청소년경제교육에힘쓰고있으며, 매달비영리국제단체인세이프키즈와함께어린이교통안전캠페인을실시하는등국내어린이와청소년을지원하는사회공헌활동을활발히펼치고있다.

###

FedEx Express에대해서
FedEx Corporation의 자회사인 FedEx Express는 전세계 GDP의 약 90%를 생산하고 있는 지역들을 대상으로1일-3일 안에 신속하게 배달하는 국제간 특송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운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FedEx Express는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업체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일 220 개국이 넘는 지역에 330만 건에 달하는 화물들을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하고 있다. 통합 글로벌 특송망을 구축한 FedEx Express의 현재 임직원 수는 140,000 명 이상이며, 50,000개에 달하는 사무소(drop-off locations), 677대의 화물기와 44,000대에 달하는 화물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FedEx 한국어 홈페이지:www.fedex.com/kr, 고객관리부 전화 080-023-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