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페덱스(FedEx), 국내 이커머스 중소기업 지원 강화 위해 두손컴퍼니와 협업

  • 페덱스, 두손컴퍼니 이용 고객에 배송비 할인 서비스 제공
  • 페덱스, 두손컴퍼니와 중소기업 대상 정기 웨비나 개최 계획

May 2, 2021

[2021년 5월 3일] 세계 최대의 특송 운송 회사 페덱스(FedEx)와 빠르게 성장 중인 풀필먼트 스타트업 두손컴퍼니가 중소기업 지원 강화를 위해 협업한다.

 

페덱스와 두손컴퍼니의 제휴는 소매업체들에게 페덱스 서비스의 편리한 이용 및 2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대한 전 세계 배송 이점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두손컴퍼니의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은 페덱스 배송 할인과 매력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페덱스는 두손컴퍼니와 함께 웨비나를 개최해 통관 처리, 물류 업체 지원과 통관 규제 이해, 해외 진출 기회 활용, 이커머스 풀필먼트 관리 등에 대한 지침과 배송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손컴퍼니는 작년 초 네이버 외 주요 투자사로부터 누적 1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완료했으며,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 중이다. 온라인 업체들은 두손컴퍼니의 이커머스 셀러 특화 물류 서비스인 품고 (Poomgo)를 통해 공급망 관리 (SCM)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FedEx Express Korea) 채은미 지사장은 “페덱스는 중소기업이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당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두손컴퍼니의 고객들이 페덱스의 일류 배송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이 한국 중소기업들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진출 기회를 잘 활용하고 비지니스를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두손컴퍼니 박찬재 대표는 “이번 페덱스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두손컴퍼니 고객사들에게 신뢰도 높은 해외배송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된다”라고 말하며 “이번 계기를 통해 두손컴퍼니의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하여 해외 진출을 원하는 고객사들의 물류 업무를 적극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