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페덱스 익스프레스, 신규 날짜 지정 배송 옵션으로 기업에 더 많은 선택권 제공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출시로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AMEA) 지역 기업 대상 날짜 지정 국경간 배송 옵션 포트폴리오 강화

January 6, 2022

[2022년 1월 7일, 서울] — 세계 최대의 특송 운송 회사 페덱스 익스프레스 (FedEx Express)가 국제 배송 이용 고객에게 전 세계 일부 목적지에 오전 10시 30분 또는 정오까지 배송이 가능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서비스로 페덱스는 고객에게 보다 광범위한 날짜 지정 국제 우선 배송 옵션을 제공하게 된다.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AMEA) 지역의 기업은 이제 요구에 부합하는 알맞은 제공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편의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 새롭게 출시된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서비스는 AMEA 고객에게 아시아(홍콩, 태국, 싱가포르, 호주), 미국, 캐나다 및 유럽의 특정 시장*을 대상으로 오전 10시 30분 또는 정오까지 배송을 제공한다.
– FedEx International First®는 AMEA 고객에게 미국, 캐나다 및 유럽의 일부 우편 번호 및 배송지*에 대한 조기 배송 옵션을 제공한다.
– FedEx International Priority®는 전 세계 2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업무 마감 시간까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날짜 지정 국경간 배송 옵션은 국경간 상거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페덱스 노력의 일환이다. 3조 9천억 달러에 달하는 아시아 태평양 물류 시장 은 2020-2025년 사이 6%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이 예상된다. 또, 물류시장은 중동과 아프리카 전역에서 2027년까지 4%의 CAGR로 성장해 3,1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페덱스 익스프레스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회장 카왈 프리트 (Kawal Preet)는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출시는 당사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개선 사항이며, 중요한 시점에 출시됐다.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기업과 소비자 모두 추적 가능한 날짜 지정 배송에 높은 가치를 두고 있으며, 이 부문은 더욱 성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는 중요하고 시간에 민감한 배송을 위해 이른 시간에 배송을 제공하는 향상된 서비스다. 페덱스의 확장된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그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보다 많은 선택권을 줌으로써 더 큰 통제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본 서비스는 페덱스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가장 최근 추가된 서비스이다. 페덱스는 지난 9월 경쟁력 있는 속도와 매력적인 가격을 결합한 국제 날짜지정 배송 전자상거래 서비스인 FICP(FedEx® International Connect Plus)를 출시하면서 국경간 전자상거래 역량을 강화했다. FICP는 호주, 홍콩, 인도,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을 포함한 10개의 AMEA 시장에서 서비스된다. 특송 물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가치 사슬의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빠르며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고 편리한 배송 옵션을 기대하며, 온라인 쇼핑객의 약 15%는 배송이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재구매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FedEx International First® 및 FedEx International Priorit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