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acific (Korean)

페덱스(FedEx), 중소기업 수출입 기회 창출 지원을 위한 맞춤형 동영상 강의 제공

사진-1-페덱스fedex-중소기업-수출입-기회-창출-지원을-위한-맞춤형-동영상-강의-제공.jpeg

[2021년 6월 17일, 서울] 세계 최대의 특송 운송 회사 페덱스 익스프레스 (FedEx Express)가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수출입 관리를 위한 온라인 동영상 클래스를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인 클래스101에서 제공 중이며 총 15개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동영상 클래스는 수입세금, FTA, 국제통일상품분류체계 (HS코드) 등 수출입 비즈니스 고객에게 유용한 수출입 통관의 전반적인 과정을 다루고 있으며, PC와 모바일을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페덱스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급성장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를 통해 판로를 모색 중인 기업 및 해외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이러한 온라인 동영상 클래스를 개설했으며, 본 강의는 클래스101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페덱스는 이번 동영상 강의 외에도 국제 배송에 편리함은 더하고 절차는 간소화하는 디지털 솔루션인 수취인 배송 옵션 지정 서비스 FDMi (FedEx Delivery Manager®)와 각종 통관 문서를 전자 문서로 제출하는 페덱스 전자상거래 문서 (FedEx Electronic Trade Documents; ETD) 등을 출시하여 고객 편의를 높인 바 있다.

페덱스는 중소기업 지원의 일환으로 최근 아태지역 사고 리더십 웹사이트인 페덱스 비즈니스 인사이트 (FedEx Business Insights)를 리뉴얼하고, 중소기업의 미래 준비와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풍부한 콘텐츠, 정보 및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